꿈 해몽, 길몽과 흉몽 사이

[연예인 꿈 해몽] 내 꿈에 연예인이 나왔다면?!!!

Hi_Elly 2022. 4. 26. 01:44
728x90
반응형

박보검 꿈 꾸고 싶다😉

 

 

요 며칠 계속 꿈에 연예인이 나왔다. 

재미있는 건 평소 좋아하던 연예인이 아니었는데도

꿈속에선 행복했고 설레는 느낌을 받았다고나 할까?!

 

하루도 아니고 반복되는 연예인들 꿈에

해몽을 찾아보기 시작했다. 

 

 

♣ 길몽


너무 예쁘잖아🥰

 

 

 

● 연예인과 사귀는 꿈 혹은 결혼하는 꿈

- 현재 하는 일이 아주 순조롭게 잘 풀려나가며 내가 돋보일만한(주목받을 수 있는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다.

   결혼은 꿈 속에서 행복하다면 길몽, 불행하다면 흉몽으로 해석되기도 한다.

 

 

 

● 연예인과 키스, 그 이상의 스킨십을 하는 꿈

- 기다렸던 좋은 소식을 듣게 되거나 계획하던 일이 원하던 대로 이루어질 수 있다. 더 깊은 스킨십을 할수록 더 좋은 성과를 낸다고 하는데..

 

 

● 연예인에게 돈, 물질적인 선물을 받는 꿈

- 꿈처럼 물질적으로 풍요로워지는 꿈으로 집안에 재물운이 상승하는 꿈이다.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

 

 

● 연예인과 나를 먼저 알아보고 다가와 말을 걸어주거나 함께 식사를 하는 꿈

- 내가 현재 하는 일이 인정받을 수 있는 기분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으며 학생이라면 학업에 긍정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다. 

 

 

● 연예인이 집으로 찾아오는 꿈

- 반가운 손님이 집으로 찾아오거나 뜻밖의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다. 

 

 

● 연예인에게 사인을 받는 꿈

- 추진하고 있는 사업 혹은 부동산 관련해서 좋은일이 있을 수 있습니다. 

 

 

 

 

♧ 흉몽


 

○ 연예인과 악수하는 꿈

- 손해를 입을 수 있는 꿈으로 생각치 못한 것으로부터 창피를 당하거나 피해를 입을 수 있다. 

 

 

○ 내가 연예인이 되는 꿈

- 주변 사람들과 사소한 언쟁이 있을 수 있고 감정이 상하는 일이 생길 수 있는 갈등을 겪게 된다. 

 

 

 

드라마 '또 오해영'

 

 

○ 연예인과 싸우는 꿈

- 나의 가까운 사람인 직장 동료, 애인 등과 다툼이 일어날 수 있다. 

 

 

○ 연예인에게 사인해 달라고 조르는 꿈

- 현재 하고 있는 것들에 부담을 느끼고 어려움에 처할 수 있다. 

 

 


 

 

TV 속에 등장하는 연예인이 내 꿈 속에서 등장하는 것만으로 반가움은 있는 것 같다. 그 사람이 내가 평소 동경하거나 좋아하던 연예인이라면 그저 꿈에서 깨고 싶지 않을 수도. 

 

보통 연예인이 꿈에 나온다는 건 현재 내가 하는 일 혹은 나의 위치에 대한 불만족스러움으로 현실을 탈피하고자 하는 욕구가 있다고 한다. 

 

현재 육아에 지쳐있는 나를 가만히 생각해 보니 고개가 끄덕여졌다. 심신이 지쳐 또다시 연예인 꿈을 꾼다면 이왕이면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이 나왔으면 하는 작은 소망을 남겨본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