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인생 경험 :D/엘리 이야기

[내돈내산] 여름 준비 :: 캐나다 크록스(Crocs) 샌달과 슬리퍼 구입(feat. 사이즈 TIP)

Hi_Elly 2023. 6. 24. 12:44
728x90
반응형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는 나의 버켄스탁

 

 

버켄스탁과의 작별


그동안 나의 여름 데일리 신발은 버켄스탁(Birkenstock)이었다.
당시 남자친구였던 남편과 커플 신발로 구매했던 신발은 벌써 함께한 지 7년의 세월이 흘렀다.
나와 달리 남편의 버켄스탁은 아직도 멀쩡한데 역시 명성 좋은 신발답다.




21개월 아기의 스플래쉬 타임(May,27,2023)



나의 버켄스탁과의 작별은 스플래쉬에 빠져든 럭키 덕분에 함께 정신없이 놀다 신발이 완전히 망가졌기 때문이다.
버켄스탁의 최대 적은 물임을 순간순간 망각했다ㅠ.ㅠ
- 육아를 하다보면 비일비재한 일들..

 

크록스 입문


새로운 데일리 여름 신발이 필요했다.
이번엔 한 번 맛들리면 벗을 수 없다는 크록스(Crocs)에 도전해 보기로 했다.
남편은 크록스 신발을 10년째 애용하고 있는데 옆에서 강추를 부르짖었다.


아쉽게도 런던 지역에는 크록스 매장이 없다. 그나마 편집샵에 있는 크록스는 시그니처형 클로그 신발만 판매하고 있었다.
웬만해선 신발은 신어보고 사야한다는 주의인데 어쩔 수 없이 온라인 주문을 해야만 했다.
 
 
 
 

주문한 샌들이 5일만에 도착하고

 
 

 
나는 크록스 공홈(crocs.ca)에서 주문했다. 다행히 딱 마음에 드는 샌들을 발견하였다.  
옅은 탄(Tan) 색상이 밑창으로 되어 있고 검은색 스트랩이 있는 샌들의 이름은 Tulum Strappy Sandal.
가격은 $54.99+tax, 대략 $62.
 

 
 
 

어쩌다 사게 된 슬리퍼도 마음에 듦

 

 
위 신발은 사실 계획에 없던 슬리퍼 Classic Crocs Glitter Sandal이다. 
원하던 샌들을 고르고 계산을 하려고 하는데 배송료가 $12로 책정되었다.
 
 
그렇다면 $79.99 이상 구매하여 무료 배송으로 받자고 결심 :)
마침 $49.99였던 이 슬리퍼가 $25로 세일에 들어가길래 덥석 주문을 완료했다.  
tax까지 대략 $28정도인데 횡재한 듯. 

 

 

크록스 구매 품평


 

샌들 착샷



실물 깡패!
착샷이 정말 예쁘다.
딱 내가 원했던 그대로였다.
원피스, 캐쥬얼 모두 받혀신기 좋은 스타일.
예쁜데 발도 편하고 물에는 당연히 강한!
Wow!!!


사이즈 TIP
내 발 사이즈는 240cm인데
크록스 신발은 한 치수 크게 사야 한다는
글들이 보여 그렇게 했다. 
 
 
사이즈 8로 주문함.
사알짝 큰 느낌이 있는데 
스트랩으로 조절이 가능해서
이렇게 주문하길 잘한 것 같다. 
 
 
 
 

슬리퍼 착샷

 
 

 
블링블링한 느낌은
야외로 나와 햇빛을 받았을 때
더 빛을 발휘한다. 
 
 
가장 좋은 건,
1시간을 걸어 봤는데
발에 전혀 무리가 없었다. 
폭신폭신
이래서 크록스!!! 하는구나 했다.
다만,,,
 
 
사이즈 TIP
슬리퍼는 사이즈 선정에 실패했다. 
스트랩 있는 위 샌들과 같은
사이즈 8로 주문했는데
슬리퍼는 정사이즈 7로 주문했어야 했다. 
신어보니 좀 크다.
집 앞 산책용으로 편하게 신는 중.
 
 
 
 

물에 강한 크록스 샌달(June,23,2023)

 
 

 
크록스 신발을 구입한 지 2주가 되었다. 
현재 새로 구입한 두 개의 크록스 신발들을 요리조리 잘 신고 있다.
 
 
역시 물에 강한 크록스 신발은 여름에 딱인 제품으로 비 오는 날, 아기와 함께 하는 물놀이 모두 끄떡없다. 
거기다 내 마음에 쏙 드는 디자인이라니, 아주 잘 산 신발로 만족도가 높다. 
앞으로 오래오래 좋은 길로 인도해 주는 나의 단짝이 되어주길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