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인생 경험 :D/임신에서 출산까지 찐한 토크

[내돈내산] 임산부 쇼핑몰, 소임 (feat. 외출복, 수유복&잠옷 구입 후기)

Hi_Elly 2021. 5. 15. 02:43
728x90
반응형

 

임산부에게도 예쁜 옷을  (출처 : 구글)

 

임신 5개월이 되자 배가 눈에 띄게 불러오면서 웬만한 옷들이 맞지 않았습니다. 

가장 먼저 바지들과 작별을 하였는데 넉넉한 사이즈의 원피스를 입어도 스타킹 신기가 너무 불편하였고 기존에 입고 있던 잠옷들조차 하나 둘 버거워지자 임산부를 위한 옷들을 찾아보기로 하였습니다. 

면 종류는 한국이 캐나다보다 월등하게 좋기에 한국에서 입소문이 난 쇼핑몰들 위주로 알아보았습니다.

 
 

▶ 소임(SOIM) ◀


 
 

소임 홈페이지

 

소임(SOIM)은 임산부를 위한 쇼핑몰로 임부복, 수유복, 속옷 그리고 출산 후와 육아에 관련된 아이템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제가 구매한 옷들은 외출용 바지와 티셔츠, 긴 팔 잠옷, 반팔 잠옷, 레깅스, 속옷입니다. 

 
 

내돈내산 구매 아이템들

 

1. 외출용 바지


여름을 겨냥한 임산부 바지

 
 

허리, 배 부분 심리스로 편안하게

 

색상은 검은색, 흰색이 있는데 전 흰색을 선택하였습니다.

여름을 겨냥한 옷으로 얇고 시원합니다. 병원 진료 볼 때 등 가볍게 외출복으로 입기 좋을 것 같아 구매했는데 아주 만족합니다. 

 

2. 외출용 티셔츠


 

베이지 면티
검은색 면티

 

 

1+1으로 나온 아주 가성비 좋은 기본 면티입니다. 하얀색 외출복 바지에 베이지 면티를 입으면 예쁠 것 같아 구매하였습니다.  검은색 면티는 검은색 혹은 회색 레깅스 위에 입으니 심플하고 예뻤습니다. 

 

 

2. 긴 팔 원피스 잠옷(수유복)


긴 팔 잠옷 대용, 수유복

 

 

8월에 출산 예정인 저에게 산후풍을 막기 위해 긴 팔 잠옷들이 필요하였습니다.

 

상의에 단추 조작이 쉬워 이런 옷들은 임신 중 잠옷뿐만 아니라 출산 후 수유복으로 안성맞춤인 이  옷은 여러 색상이 있는데 모델이 입은 민트색이 예뻐 같은 옷으로 선택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색상 미스였다는 생각은 들지만 착용감이 아주 좋습니다. 

 
 
 

긴 팔 원피스 잠옷

 

 

배가 불러오니 바지보다는 원피스가 조금 더 선호하게 됩니다.

특히 이 긴 팔 원피스는 기장도 길어 출산 후에 산후풍을 막아주기에 좋을 것 같아 선택하였습니다(물론 출산은 후에 레깅스를 안에 입어 줄 예정입니다).

모델과 같은 소라색을 선택했는데 아주 만족합니다.  

 

 

3. 반팔 원피스 잠옷


 

검은색 반팔 원피스 잠옷

 

회색 반팔 원피스 잠옷

 

 

출산 전까지 더운 여름을 이겨내기 위해 구입한 여름용 반팔 원피스 잠옷입니다. 

저는 검은색과 회색을 구매했는데 평소에 무채색 옷을 좋아하기도 하지만 잠옷은 조금 더 밝은 옷으로 선택해도 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원피스 길이가 무릎까지 와 안에 봄가을에는 레깅스와 가디건을 곁들어 입어 주면 좋습니다. 

 
 


 

저는 현재 해외에 살고 있어 한국에서 물건을 구매해 배송시킬 때 반품을 할 수 없는 관계로 신중에 신중함을 가해야 합니다. 다행히 이번 구매는 100% 만족했던 쇼핑이었습니다. 

 

소재가 너무 좋아 잠옷들은 홈웨어로 너무 안성맞춤이었고 외출복도 아주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옷감이 약해 빨리 상할 수 있으며 손빨래가 좋습니다. 하지만 솔직히 손빨래는 너무 번거로우므로 꼭 세탁망에 넣어 세탁하여야 합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하고 있어 주위에도 추천하고 있으며 저 또한 재구매 의사가 있습니다. 내돈내산, 임산부 쇼핑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