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길몽과 흉몽 사이

[꿈 해몽] 레몬 나무 꿈을 꾸었다면? (feat. 경험담)

Hi_Elly 2023. 6. 1. 10:17
728x90
반응형

 

레몬 나무(출처:Gardening)

 
 
나는 실제로 레몬 나무를 본 적이 없다.
 
사실 레몬이 나무에서 열린다는
생각조차 해 본 적이 없었던 것 같다.
그만큼 레몬에 대한 관심이 전혀 없었는데
갑자기 내 꿈에 <레몬 나무>가 나타났다. 
 
꿈에서 깨자마자 너무 이색적이라
참 신선하게 다가왔는데
레몬 나무 꿈은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 걸까?

 
 
 
 

■ 길몽


향긋한 레몬(출처:Minnetonka Orchards)

 
 
 
레몬 나무에서 레몬을 따는 꿈을 꾸었다면?
- 행운을 나타내며 재물이 들어올 수도 있다.
레몬의 크기가 크면 남자아기를 가진 태몽으로 풀이되기도 하다. 
 
 
크기가 작은 레몬을 보는 꿈?
- 태몽일 경우 여자아이를 기대해 볼 수 있다. 
 
 
레몬이 한 가득 쌓여있는 것을 보았다면?
- 운수대통 꿈으로 좋은 곳에 취업되거나 미혼 남녀에겐 좋은 배우자가 나타날 수 있다.
 
 
레몬을 맛있게 먹었다면?
- 행운을 의미하며 기분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다. 
 
 
레몬을 줍는 꿈을 꾸었다면?
- 예상치 못한 재물을 얻을 수 있다. 
 
 
레몬을 훔치는 꿈을 꾸었다면?
- 타인의 도움으로 계약이 성사될 수 있으며 미혼 남녀에겐 혼담으로 이어질 수 있다. 
 
 
레몬을 그릇에 담는 꿈이라면?
- 금전운이 좋아져 하고 있는 사업에 큰 이득을 얻을 수 있다. 
 
 
레몬을 음식에 뿌리는 꿈을 꾸었다면?
- 내 능력이 발휘되어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다. 
 
 
 
 

향긋한 레몬주스(출처:DETOXINISTA)

 
 
 
 
레몬주스 및 레몬차를 마시는 꿈이라면?
- 좋은 기운이 들어와 긍정적인 방향으로 좋은 소식을 듣게 될 수 있다. 
 
 

 

□ 흉몽


레몬을 쥐어짜는 꿈을 꾸었다면?
- 금전적인 손실 혹은 건강이 나빠질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하다. 
 
 
썩은 레몬을 보았다면?
- 현재하고 있는 일에 브레이크가 걸려 하던 것이 중단될 수 있다. 
 
 
레몬을 버리는 꿈을 꾸었다면?
- 관계에서 어긋날 수 있어 주변 인물과 멀어질 수 있다. 
 

 
 
 
 

실내 레몬 나무(출처:Birds&amp;amp;amp;Blooms)

 
 
 

<레몬 꿈>은 놀랍게도 긍정적인 해몽이 훨씬 많았다. 
레몬이 주는 상큼함 그 자체가 긍정적인 에너지를 내보내는 것만 같다. 
그래서 보통 레몬이 꿈에 나온다는 것만으로도 앞날의 좋은 것을 기대해 볼 수 있는데 반면 레몬 상태가 좋지 않거나 레몬을 버린다면 흉몽으로 풀이된다.
 
 
실제로 나는 레몬이 나오는 꿈을 꾸고 꿈에 대한 해몽을 찾아봤었고 은근 기대감을 갖고 있었는데 얼마 안 되어 개인적으로 좋은 소식을 들었다.
- 태몽 절대 아님ㅋㅋ
그래서 괜히 레몬 나무 꿈 때문인가 하는 생각이 들었다. 그런 의미로 레몬이 또 꿈에 나오면 너무 반가울 것 같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