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길몽과 흉몽 사이

[꿈 해몽] 술 마시는 꿈을 꾸었나요?! 술 꿈은 어떻게, 누구와 마시는 지가 중요하다!

Hi_Elly 2023. 6. 3. 03:40
728x90
반응형

건배!(츨처:CNBC)

 
 
 
나는 한 때  술을 참 좋아했는데
캐나다에 살면서 술과의 거리가 점점 멀어져
이젠 애주가에서 금주가(?!)가 되었다.
 
 
그런데 최근 꿈에서 느닷없이 내가
술을 맛깔나게 마시고 있는 게 아닌가?!
난생처음 꿔 보는 <술 꿈>인데
꿈이지만 참 좋았다ㅋㅋ 
 
 
여럿 사람들과 훈훈한 분위기에
서로 술을 따라주고 마시는 상황이었는데
꿈을 깨고도 그 즐거운 느낌이 남아있었다.  
 

 
 
 
 

■ 길몽


맥주를 맛있게 마시고 있었다면?
- 일 뿐만 아니라 인간관계에서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음을 의미한다.
 
 
친구들과 술을 마시는 꿈을 꾸었다면?
- 즐겁고 좋은 일들이 있을 거라는 것을 암시한다. 
 
 
 
 

나란히 맥주병들(출처:Just Beer)

 
 
 
술병이 줄지어져 있는 꿈이라면?
- 금전적으로 여유로움이 생겨 삶이 좀 더 윤택해질 수 있다. 
 
 
배우자와 술을 마시는 꿈이라면?
- 가정에서 일어나는 크고 작은 일을 논의하면서 집안이 화목해질 수 있다. 
 
 
술을 담그는 꿈을 꾸었다면?
- 집안에 운수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하는데 중요한 손님이 올 수도 있다. 
 
 
 

□ 흉몽


혼자 술을 마시는 꿈은?
- 자신의 건강이 나빠지거나 가까운 사람과의 관계가 좋지 않을 수 있다. 
 
 
타인에게 술을 따라주는 꿈을 꾸었다면?
- 타인을 과하게 배려하게 되어 내가 손해 보는 일이 생길 수 있다. 
 
 
술에 취해 노래를 부르고 있었다면?
- 좌절하게 만드는 사건들이 생겨 자신을 걱정해야 할 일이 생길 수 있다. 
 
 
술에 취한 사람을 꿈에서 보았다면?
- 지금 추진하고 있는 일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만약 애인이 술에 취한 모습을 보았다면 실제 이성과의 문제가 생길 수 있다. 
 
 
 

커플맥주(출처:Flo Health)

 
 
 
연인과 함께 술을 마시는 꿈이라면?
- 사람들의 입에 오르락내리락하는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다. 
 
 
꿈속에서 술잔이 깨졌다면?
- 집에 좋지 않은 일이 있을 수 있다.
 
 
 


 

맥주야 영원하리(출처:BBC Good Food)

 
 
술 꿈 해몽을 찾아보니 길몽보다는 흉몽이 더 많았다.
 
길몽으로는 술을 마시는 자리가 유쾌하고 기분이 좋았다면 인간관계가 상승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지만, 만취 혹은 홀로 쓸쓸하게 술을 마시고 있었다면 흉몽으로 풀이된다.
실제 현실 속에서도 술이란 적당히는 괜찮지만 그 이상이 되면 건강뿐 아니라 인간관계에서도 해로울 수 있다. 술 꿈 해몽 또한 이러한 점들을 많이 반영하고 있지 않나 생각된다.
 
나는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맛깔나게 술을 마셨던 나의 꿈을 길몽으로 풀이하고자 했다.
여름밤 시-원한 맥주가 급 당긴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