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길몽과 흉몽 사이

[꿈 해몽] 렌즈 꿈 길몽과 흉몽, 반복적으로 큰 렌즈를 눈에 넣는 꿈을 꿨다. 무슨 의미일까?

Hi_Elly 2023. 3. 14. 11:19
728x90
반응형

 

렌즈 착(Medical&Life Sciences)

 

 

 

요즘 반복해서 꾸는 꿈이 있다. 

렌즈를 눈에 착용하려는 그 시점을 자꾸 꾸는데 참 아리송하다. 왜냐하면 항상 꿈속에 등장하는 렌즈 사이즈가 너무 커서 실제 내 눈에 렌즈를 넣는 걸 곤혹스러워하는 꿈이기 때문이다. 

 

실제로 나는 렌즈를 사용하고 있고 그 역사가 벌써 20년이 넘었는데 꿈속에서의 그 당혹감이란..

그래서 잊을만 하면 왜 자꾸 이런 꿈을 꾸는지 의문이 생겼다. 

내 꿈을 해몽하면 어떤 의미를 담고 있는 걸까?

 

 

 

■ 길몽


렌즈를 구매하는 꿈

- 나의 명예운이 높아지거나 새로운 이득이 생길 수 있음

 

 

렌즈를 세척하는 꿈

-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 좋으며 평소 가지고 있던 문제들이 해결될 수 있음. 또는 친구 혹은 지인들과 사이가 좋아질 수 있음. 

 

 

 

컬러 렌즈의 아름다움(OLENS)

 

 

 

컬러 렌즈를 끼는 꿈

- 새로운 곳으로 이직하거나 이사하는 꿈으로 나에게 곧 새로운 환경 변화가 있을 것을 암시하며 더 성장해 나갈 것을 의미함. 

 

 

 

  흉몽


렌즈 세척과 보관은 깔끔히(Healthline)

 

 

 

렌즈가 지저분한 꿈

- 내가 하는 일을 타인으로부터 방해를 받아 손해를 입게 될 수 있음

 

 

렌즈 착용 시 눈에 통증이 느껴지는 꿈

- 평소 나의 가치관을 완전히 뒤집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음. 타인의 일에 참견하지 않고 나 스스로를 더 돌보는 것이 중요함. 

 

 

렌즈를 떨어뜨리거나 혹은 잃어버리는 꿈

- 나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 사람을 만나게 될 수 있으므로 나에게 해가 되는 사람이 있는지 주변을 경계할 필요가 있음

 

 

렌즈가 도수에 맞지 않는 꿈

- 도수가 맞지 않는 렌즈를 착용하여 사물이 흐릿하게 보인다면 내가 문제를 일으키는 행동을 할 수 있음. 예로 오해를 사는 언행을 하게 되어 연인 사이라면 이별

 

 

 

 

길몽과 흉몽 사이?!


투명 렌즈(Medical&Life Sciences)

 

 

 

렌즈를 빼는 꿈

- 지금 추진하고 있는 일이 잘 마무리될 것을 암시함. 하지만 렌즈를 뺐는데 눈에 통증이 느껴지거나 렌즈가 찢어진다면 결과는 정반대가 될 수도 있음. 

 

 

 

큰 렌즈를 착용하는 꿈

- 큰 렌즈는 실현성이 높은 길몽을 의미하므로 미래에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임.

큰 렌즈가 눈에 잘 들어가면 바랬던 꿈이 실현될 수 있으나 눈에 잘 들어가지 않으면 본인의 꿈이 실현할 수 없는 어려운 상황에 놓여 초조해하고 있음을 암시함. 

 

 

 


 

 

콘택트 렌즈 꿈은 눈이 나쁜 사람들에게 사물을 제대로 인식할 수 있는 효과를 준다. 그러므로 렌즈에 관련된 꿈은 나와 관련한 주변 상황을 정확히 식별할 수 있는 이해력과 판단력을 의미한다고 한다.  

 

렌즈 꿈의 해몽을 찾으면서 내가 요즘 자주 꿈을 꾸는 '큰 렌즈 착용 꿈'의 해몽을 읽고 정말 바로 납득이 되었다. 내 심리가 그대로 반영된 꿈이었다. 

다음에 렌즈 꿈을 꾸게 된다면 내가 실현하고 싶은 일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큰 렌즈가 내 눈에 잘 맞게 들어갔으면 좋겠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