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인생 경험 :D/임신에서 출산까지 찐한 토크

임산부 태교 월화수목육아일, 귀엽고 공감되는 힐링 도서 :)

Hi_Elly 2021. 3. 31. 04:42
728x90
반응형
월화수목육아일 표지

 

나름 독서를 좋아했는데

임신 후 집중력이 뚝... 떨어지더니😂

책 한 권을 붙잡고 있기가 힘들어졌습니다. 

 

하지만 정말 술술 잘 넘겨지는 재미난 육아 에세이, 

임산부, 예비맘에게 추천하고 싶은 도서가 있습니다. 

 

"월화수목육아일"

- 글, 그림 썬비


■ 이야기의 구성

 

이야기의 구성 1

 

첫 번째 이야기, 
어서 와, 엄마 배 속은 처음이지?

 

나의 아가야, 앞으로 잘 부탁해😍

 

임신 5개월을 보내고 있는 저에게 가장 공감되는 챕터였습니다. 

배가 점점 불러올수록 아기의 존재감을 실감하게 되고

육체적으로 정신적으로 모든 게 조심스러운 시기.

"럭키(태명)야, 잘 부탁해."

 


 

두 번째 이야기, 
아가 슬슬 방 뺄 준비 하렴. 

 

아가를 맞이할 준비😊

 

IKEA를 다녀왔습니다. 

남편과 아기 침대를 포함한 아기 용품들을 둘러보았는데

괜히 마음이 두근두근했어요.

또 저 역시 '국민 트롤리'는 꼭 사야 돼~ 했는데

그림들이 너무 공감되었어요. 


 

세 번째 이야기, 
육아 동지 여러분, 밥은 먹고 해 봅시다.

 
 

이야기의 구성 2

 

네 번째 이야기, 
육아는 팀워크지!

 

미래의 내 모습🤣

 

아기가 태어나면 온전한 나의 생활은 사라지고

아기에게 맞춘 엄마의 삶이 시작되겠죠?!

웃프지만 너무 정확하게 펼쳐질 미래의 모습을

재미나게 풀어줘서 즐겁게 읽게 되었어요.

그리고 남편의 팀 역할이 매우 기대가 됩니다.  😁

 
 


다섯 번째 이야기, 
네가 있어 우리는 너무 행복하단다.

 

미래의 내 모습😘

 


세상에서 나를 가장 사랑해 주는 사람은

나의 부모님, 그리고 남편(🤣)이라고 생각하지만

아기가 태어나면

내가 주는 사랑보다 더 아낌없는 사랑을 받지 않을까 싶어요.  

 
 



책은 그림도 아기자기 너무 예쁜데 내용까지 사랑 가득 뿜뿜입니다.

읽을수록 마음이 몽글해지고 그림을 보고 있으면 저절로 미소가 머금어지는 힐링 도서 월화수목육아일!!!

저는 일부로 챕터마다 쉬엄쉬엄 읽었습니다. 아마 두고두고 꺼내어 반복해서 보게 될 것 같습니다.

임산부가 읽기에 너무 편안하고 예비맘들이 공감할 수 있는 내용들이 가득하여 적극 추천하는 도서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