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접 인생 경험 :D/[넷플릭스] 외국 드라마

잭 모턴과 언더월드(The Order) - 시즌 1

Hi_Elly 2020. 6. 10. 04:58
728x90
반응형

잭 모턴과 언더월드(The Order)


<잭 모턴과 언더월드>는 2019년에 넷플릭스에서 방영된 총 10부작의 미스터리 미국 드라마입니다.


잭(오른쪽)과 그의 여자친구 알리사(왼쪽)


주인공 잭 모턴은 원하던 대학의 입학 통지서를 받게 됩니다. 분명 처음엔 '불합격'이라고 적혀 있던 글씨가 합격으로 바뀌면서 명문 대학 <벨그레이브>에 입학하게 된 것입니다. 

외할아버지와 단둘이 살고 있던 잭 모턴은 반드시 이 학교에 입학 해야만 하는 이유가 있었습니다. 그 이유는 돌아가신 어머니에 대한 복수심으로 어머니를 돌아가시게 만든 그의 친아버지 에드워드 코번트리가 이 학교의 비밀 마법 결사단(The Order)과 연관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은 학교 기숙사 생활을 시작하게 되고, 비밀스런 마법 결사단의 일원이 되기 위해 노력하게 됩니다. 원래 자격 조건에 맞지 않았던 잭이었지만 결사단의 후보생들이 갑자기 한 명씩 살해를 당하게 되고 그 사이에 잭은 결사단의 일원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됩니다. 

결사단의 일원이 된 잭은 마법 수업을 하나 씩 배우기 시작했고, 마법 결사단의 리더가 잭의 친아버지인 에드워드라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현재 는 자신의 야망으로 나쁜 일들을 벌이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야망을 채우기 위해 아들인 잭과 마법 결사단의 또 다른 일원인 잭의 여자친구 알리사를 이용하려고 합니다. 


늑대 인간 결사단


한편, 결사단의 반대쪽에는 늑대 인간 결사단이 있습니다. 늑대의 혼이 들어있는 늑대 가죽이 늑대 인간이 될 사람을 선택 하는데 잭이 선택되어지고 맙니다. 결국 잭은 마법 결사단의 일원이자 늑대 인간이 되어 그 둘을 오가게 되는데 혼란스럽던 잭도 마법 결사단의 리더이자 자신의 아버지인 에드워드의 행동을 막기 위해 두 결사단 모두의 힘을 합치게 됩니다.

마지막 회에서 잭은 사랑하는 여자친구인 알리사로부터 모든 기억이 지워지게 되는 것으로 끝이 납니다. 그래서 다음 시즌은 또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해져 옵니다. 


이 드라마는 비밀스런 대학 써클, 마법, 늑대 인간이라는 궁금증을 유발할만한 요소들을 갖추고 있습니다. 솔직히 뱀파이어와 늑대 인간이 나오는 영화 <트라일라잇>을 생각하고 본다면 기대에 많이 못 미칠 것입니다. 하지만, 가벼운 마음으로 재미난 마법과 늑대 인간 등장 장면은 재미있는 볼거리를 안겨줍니다. 시즌 2는 6월 18일, 곧 공개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