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인생 경험 :D/엘리 이야기

[내돈내산] 나이키 헤리테이지 미니 가방, 육아하는 엄마를 위한 간편 수납 가방 추천!(Nike Heritage Small Crossbody B

Hi_Elly 2023. 6. 29. 13:36
728x90
반응형
21개월 분주한 아기(June,17,2023)

 
 
 

두 돌이 가까워진 아기는 활동 반경이 점차 넓어지면서 아기 뒤를 졸졸 따라다니는 것은 엄마의 막중한 책임이 되었다. 
 
 
그런 아기와 이동 시에는 늘 기저귀 가방에 바리바리 아기 짐들을 꾸려야 한다.
그런데 이 짐 가방은 유모차나 유아 자전거에 놓아 두고 별개로 지갑, 핸드폰, 차 키 같은 중요한 몇 가지만 딱 넣고 다닐 - 그 상태로 아기를 쫓아다닐 수 있는- 미니 가방이 필요함을 느끼고 있었다.  

 
 
 
 

연보라 아이템들(June,25,2023)

 
 
 

6월 말, 수영복을 구입하기 위해 스포츠 첵(Sport Chek)에 들렸다. 
- 정작 수영복은 다른 곳에서 구입^^;;
 
 
매장에 들어서자 마자 정중앙에 연보라색의 아이템들이 디스플레이되어 있는 것이 눈에 확- 들어왔다.
 
 
나는 오래 전부터 페이보릿 색을 연보라로 지정한 사람으로서 금방 내 눈길을 단단히 사로잡았다. 
그걸 너무 잘 아는 남편은 보자마자 옆에서 모자와 가방을 모두 사라고 부추겨 줬다. 
쟈기야 고마워, 이럴 때 찐사랑을 느끼게 하네...ㅋㅋ

 
 

 
 

마음에 쏙드는 연보라 미니 가방을 발견했다

 
 

 
일단 연보라색 캡모자는 둘째치고 최근 갖고 싶다고 생각했던 미니 가방을 보니 반가웠다.
내가 좋아하는 색상을 가진 딱 원하던 사이즈 가방!!!
 
 
가격은 $25+tax로 매장 내에 딱 4개의 제품만이 있다고 했다. 
당장 사야겠다는 생각에 얼른 집으로 데려왔다.
(품번 : BA5871-536)
 
 

 
 
 

가방 정면 모습

 
 

 
간편하게 스트랩으로 길이 조절을 할 수 있는데 디스플레이된 마네킹처럼 가방 위치를 가슴 아래쪽으로 오도록 하는 것이 가장 예뻐 보였다. 
- 밤 늦게 조명에 의지해서 찍은 사진이라 가방 색상이 어둡게 나왔는데 매장에서 찍은 사진 속 색상이 가장 유사하다. 

 
 

정면에 나이키 브랜드 로고가 보이고 매쉬 소재로 된 포켓이 있다.
나는 주로 이곳에 핸드폰을 넣어 두는데 지퍼를 열고 닫고 하는 것보다 핸드폰을 꺼내 사용하기에 더 용이했다. 

 
 
 
 

가방 내부 수납 공간

 
 
 

지퍼는 부드럽게 열리고 가방 내부에는 세 개의 수납 공간이 있다. 
중간에 넉넉한 수납 공간을 기준으로 양 쪽에 아주 작은 포켓과 또 다른 한 개의 포켓이 있는 구성이다. 

 
 
나는 이 공간에 지갑, 차 키, 립밥을 넣어 다닌다.
추가로 핸드 로션, 에어팟을 넣으면 들어가기는 하지만 가방이 빵빵해져 지갑을 카드 지갑으로 대처해야 할 것 같았다.
 
 
 
 

가방 뒷면, 벨크로 수납 공간

 
 
 

가방 뒷면에는 벨크로로 고정이 되는 포켓이 있다. 
부피가 있는 것은 쉐입이 망가질 수 있어 마트 영수증 같은 것을 수납하면 좋을 것 같단 생각이 들었다. 
 
 
이렇게 가방에는 총 5개의 수납공간이 있다니 미니 가방이 참 야무지다. 
 

 
 
 

나이키 헤리티지 미니 가방 후기 :)


구매 후 매일 이 가방을 장착해서 다니고 있다. 
- 물건 사면 즉시 아주 잘 활용하는 타입
 
 
중요한 몇 가지만 넣어둔 이 가방을 사용하고부터 양손이 자유로워져서 22개월 아기를 쫓아다니기에 한결 수월해졌다.
왜 진작 이러한 아이템을 생각지 못했을까?!!
헬스를 하러 갈 때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너무 좋다.
만족도 120%.
 
공항에서 여권 넣을 미니 가방으로도 잘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은 기대감이 있다. 
 

 
 
다만, 색상이 연보라보라해서 한 겨울에 가지고 다니기엔 좀 추워 보일 것 같기도 하고...라는 생각이 잠시 스쳤지만, 주변 눈치 안 보는 캐나다에 사는 육아맘으로써 사계절 가리지 않고 야무지게 잘 매고 다녀볼 테다  :)

 
 
 
 
 
 
세계에서 가장 행복한 나라 1위는? 가장 불행한 나라는? (feat. 한국 행복 지수 순위)

세계에서 가장 행복한 나라 1위는? 가장 불행한 나라는? (feat. 한국 행복 지수 순위)

누구나 가장 애정을 갖고 있는 나라는 내가 태어나고 자란 나라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저 또한 대한민국을 가장 사랑합니다. 하지만 모두들 사랑하는 내 나라에서 가장 큰 행복을

dream-thinking-future-together.tistory.com

 
 

728x90
반응형